정보

헬로네이처 :: 유기농 식자재 새벽배송 가능한 쇼핑몰, 첫구매혜택 받기

필연 2021. 2. 11. 13:42

 

 

 

 

헬로네이처라는 어플 알고계신가요? 흔히 '새벽배송'하면 쿠팡만 떠올리실 것 같아요. 저는 쿠팡이 일본자본이 많이 들어간 기업이라 이용을 안하고있어서 급하게 물건 찾지 않도록 미리미리 쇼핑을 해두는 편인데요. 이번에 많이 쟁여두었다고 생각한 아기 이유식용 소고기가 뚝 떨어졌더라구요. 정육점이나 백화점을 이용해도 되지만 정육점은 유기농 소고기 찾기가 어렵고 백화점은 너무 비싸다는 단점이...

설 연휴가 겹쳐서 이번에는 빼도박도 못하게 백화점으로 가야겠다 생각하던 와중 헬로네이처라는 새벽배송이 가능한 쇼핑몰을 알게됐어요! 저만 이제 알았나요?..

 

 

연휴 첫날까지 새벽배송이 가능하다고 해서 저는 어제 급히 주문을 해보았는데요,

헬로네이처는 유기농 식자재 위주로 판매하고 있어서 아기 키우시는 엄마들이라면 유용하게 쓰실 수 있는 쇼핑몰인것 같아요. 아예 베이비 / 키즈 / 비건 등 카테고리를 따로 만들어놓아서 이것저것 구매하기 너무 좋더라구요

어플을 다운받고 회원가입을 하니 1만5천원이상 구매시 쓸 수 있는 5천원 쿠폰과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도 1000점 받았어요. 그리고 첫 구매혜택으로 몇가지 아이템 중 한개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있었는데요.

 저는 7300원짜리 무뼈닭발을 100원에 구매를 해보았습니다ㅎㅎ 먹어보고 후기도 한번 올려야겠어요

 

 

 

 

쿠폰이나 첫구매혜택 등 이것저것 합쳐서 정말 저렴한 가격에 이유식에 쓸 소고기를 살 수 있었어요.

저는 아기가 9개월인데 이유식에 생선을 아직까지 한번도 못줘봤어요. 직접 가시 바를 자신은 없고 이유식큐브만 전용으로 파는 쇼핑몰에서 큐브를 사려니 배송비랑 이것저것 아깝더라구요.

헬로네이처에 이유식용 생선큐브도 있어서 소고기 사는 김에 같이 시켜봤어요. 너무 기대되네요

 

 

아기이유식재료나 유기농 농산품이 아니더라도 베이커리나 밀키트, 주방용품 그릇, 캠핑용품 등 다양한 품목을 판매하고있더라구요.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가입하고 첫 구매 혜택이 커서 소개 드려봤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였길 바라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