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육회에 푹 빠진 요즘, 먹고 다닌 후기

필연 2021. 2. 21. 20:28

 

 

 

 

남편과 저는 회 육회 등 날것을 좀 좋아하는 편이에요. 자주 사먹으러 다녔었는데 코로나때문에 외식을 나가지 못해 집에서도 자주 해먹게되었습니다. 위메프에서 구매한 성강한우 육회거리가 꽤 맛이 좋아서 여러번 해먹었네요. 집에서 먹으면 확실히 양껏(?) 먹을 수 있지만 외식의 그 분위기는 따라갈 수가 없더라구요.

 

거리두기가 완화되어 식당이 22시까지 운영을 하고있어요. 거리두기완화가 나가서 놀라는 뜻은 아니지만 아주 가끔 기분전환삼아 외식을 하고있는데요. 

 

최근 먹은 육회 사진들 올리며 추억여행 떠나봅니다.

 

 

 

 

#광장시장진주육회

육회탕탕이를 먹은 날입니다. 남편이 산낙지는 좋아하지 않아서 산낙지를 제가 다 먹은 아주 행복한 날이었습니다.

 

 

 

#광진구콤마

중곡동에 있는 새로 생긴 식당이에요. 육회와 연어 조합으로 가게들도 많이 생겨나고있죠. 저도 육회 연어를 같이 먹어봤어요. 맛있는거x맛있는거 = 꿀맛 고소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성강한우육회

위메프에서 가끔 딜이 뜨면 사먹는 곳이에요. 집에서 해먹으니 좋지만 요즘 배가 너무 비싸서 고기보다 배값이 더 든다는 점... 육회로 배채울수 있고 취할때까지 먹을 수 있어서 집에서 먹는건 역시 항상 좋네요

 

 

 

 

#미트스튜디오육회

고기 찐으로 맛있는 곳. 생일상 차린다고 같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육회 말고 스테이크용이나 구이용도 정말 맛있는곳이에요

 

 

 

게시판 이름이 커피향나는일상인데 바꿔야겠어요. 술냄새만 풀풀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