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스킨푸드 네고왕 구매제품 이제야 왔네요

필연 2021. 2. 25. 22:07



네고왕에 스킨푸드가 나온 적이 있었죠 엄청 오래된 것 같은데 한 제품당 7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

서버 폭발해서 가입도 구매도 안된다길래 포기했다가
거의 기간이 끝나갈때쯤 생각나서 들어가보니 가입,구매 다 되더라구요

스킨푸드 처음 써보게 되는 나..

비싼 제품 위주로 구매하시는거같은데 저는 찾아보고 후기 좋은걸로, 필요한 제품으로 좀 담아봤어요. 그 당시 구매하면 1월 29일에 제조되어 2월에 받아본댔나 그랬는데 2월 중순에야 받아보았네요


이렇게 세가지를 샀고 에센스2종류, 크림 1종류에요

요즘 마스크때문인지 피부가 완전히 뒤집어져서 좀 신경쓰고있는데 로얄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와 캐럿크림 두가지를 오늘부터 발라보기 시작했어요.


로얄허니프로폴리스는 스포이드 형식이고 지금까지 갈색병을 쓰다가 다써서 이걸 까본건데 발림성도 비슷하네요



캐럿크림은 크림이라 좀 리치하고 그럴것 같았는데 수분감 충만하네요 두번 덧발라주었어요


처음으로 콜라겐까지 사먹고있는데(이건 효과 있으면 후기 올려야겠어요) 피부가 다시 아기낳기 전으로 돌아갔으면 좋겠네요. 평생 이런 피부 가져본 적이 없는데 피부 만질때면 서글퍼진다..ㅠㅠ....

화장품도 콜라겐도 효과가 있길, 꿀피부돼서 후기 남기러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