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마장동 축산시장 한우 :: 선물용/ 구이용 하늘축산 추천

필연 2021. 3. 2. 16:36

 

 

주말에 마장동 축산시장에 다녀왔어요. 동네에 있다보니 주기적으로 가서 고기를 사오는 것 같아요. 집에서 한번 고기를 구우면 냄새가 3~4일은 가는것 같지만 그래도 포기할 수 없는게 한우의 맛. 1박2일 보면서 맛있는 저녁 먹는게 제 일주일의 낙인데 이번주는 고급지게 한우로 선택했습니다.

 

 

마장동 축산시장 가면 너무 커서 도대체 어디서 사야하나 막막해지는데요. 오늘은 제가 결혼 전에 자주 가서 선물용 고기를 샀던 하늘축산에서 고기를 사기로 했어요. 마장동에 대해 1도 모를때 검색해보니 하늘축산이 제일 많이 나왔고 저도 그래서 구매를 해봤는데 맛이 너무 좋아서 마장동에서 선물용 한우 살땐 꼭 하늘축산을 이용했거든요

 

 

집에서 고기 구워먹는 용으로 조금만 사러 가는건 처음이네요! 하늘축산은 서문3구역에 있어요. 

승용차로 오는 경우 마장동 우체국을 검색 후 거의 도착했을때 sk주유소를 끼고 우회전하면 마장동 축산물 시장 서문 공용 주차장이 나오는데 거기 주차 하고 오라고 하는데요, 서문으로 바로 들어와서 직진하니 서문 3구역, 하늘축산이 나오더라구요.

 

어차피 정육점도 정하고 왔겠다, 둘이 먹을 고기를 고르기 시작했어요.

 

 

갈비살, 살치살, 채끝등심 조합으로 된 640g짜리 소고기 한팩을 추천해주셨는데 왜 적을것 같지... 한우꽃등심 220g 추가했습니다. 총 860g! 둘이서 먹을 양 맞고요..

 

 

서비스로 된장찌개에 넣을 국거리 소고기와 차돌박이 4점씩 들어있는 4팩을 주셨어요. 

 

 

1시간 주차권도 주셔서 무료로 주차장 이용했는데 결제할때 보니 16분 찍히더라구요. 진짜 고기만 사서 간다...

 

 

 

 

집에 와서 사진을 찍었는데 왜 가격표를 떼고 주신지 모르겠네요, 명품 써있는 스티커도 없고.. 뭔가 초라해보이지만 맛있었습니당

 

 

한동안 집에서 소고기냄새가 계속되겠지만 먹는동안은 정말 행복했습니다. 마장동 축산시장 선물용, 구이용 맛있는 고기 하늘축산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