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피부탄력을 위한 저분자 피쉬콜라겐 구매 후기

필연 2021. 3. 8. 22:40

 

저는 딱히 유행에 민감한 사람은 아닌데 아기 낳고 육아에 치이고 회사일에 치이다보니 얼굴이 급격히 안좋아졌어요. 특히 마스크를 쓰고 있으니 볼 사람 없겠다고 대충 막 다닌것도 치명적이었던 것 같습니다. 피부가 확 늙어버린 느낌.... 이게 다 출산때문일까요?... 저는 원래 피부타입이 극건성이었던 터라 더 확연히 티가 났던 것 같아요!


평생을 피부걱정은 안하고 살았는데 탄력도 없고 갑자기 나이 들어보이는 느낌을 받아 화장품도 새로 싹 바꿔보고 콜라겐도 구입해보았습니다. 콜라겐이 피부에 탄력과 수분감을 채워준다고 해서요

콜라겐은 저분자형태의 미세 콜라겐을 섭취해야 흡수력이 뛰어나다고합니다. 요즘 저분자 콜라겐 유튜브나 방송에서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족발을 먹으며 이건 콜라겐이야~ 맛있어서 먹는거 아니야~ 하는것, 고분자 형태로 흡수가 어렵다고 합니다.


우리 몸은 20대 이후 콜라겐이 매년 1%정도씩 감소하기 시작해서 50~60대가 되면 절반으로 급격히 줄어 탄력도가 많이 떨어진다고 해요. 이게 피부 노화로 보여지는건데요. 미용뿐만 아니라 머리카락, 손발톱, 근육과 관절, 인대 등에 꼭 필요한 성분이 콜라겐이기에 좋은 콜라겐 섭취를 통해 제대로 공급을 해줘야한다고 합니다.

노화가 진행되고 나서 콜라겐을 섭취하는것보다 미리미리 꾸준히 관리하는게 좋지않을까, 그리고 지금 상태가 심각했기에.. 저는 콜라겐을 믿어보기로 했습니다.

피부 속 탄력까지 채워주려면 흡수가 용이한 저분자 콜라겐이 좋다고 합니다. 저는 맛있는 피쉬  콜라겐을 선택했구요.


저분자 피쉬 콜라겐으로 효율적인 흡수를 돕는다고 하더라구요. 피쉬 콜라겐이라고 하면 좀 비린내가 나는거 아닐까 걱정했는데 상큼한 맛으로 먹기에도 너무 편안! 회사에도 한통 갖다놓고 까먹지 않고 하루 1포 먹으려고 노력하고있어요.
육아와 회사로 바쁜 일상이지만 나를 위해 먹는 영양제만큼은 빠짐없이 챙겨야겠어요

예전의 촉촉하고 탄력 넘치던 건강한 피부, 저분자피쉬콜라겐으로 다시 되찾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