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맛집

10인 강화도 가족여행 :: 분오어판장 바다호 횟집 추천

필연 2023. 11. 13. 10:07

 

 

2023.11.04 - 2023.11.05

1박 2일로 강화도 다녀왔어요

 

부모님 모시고 언니네가족, 남동생부부까지

어른 8명, 아이2명 총 10명의 

강화도 여행

 

 

저녁엔 펜션에서 바베큐를 먹을 예정이라

낮에는 바닷가에 왔으니

해산물을 먹자고 의견을 모았어요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맛집 분오어판장이 유명하더라구요

 

 

그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곳이

바다호 횟집이라 저희도 다녀왔습니다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셨던 바다호!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활어회를 먹으러 온건데

서해와서 조개구이 안먹으면 아쉽고..

또 지금이 새우, 전어 철이잖아요?

 

이것저것 다 먹어보고싶어서 고민되는거에요

 

그래서 1인 35000원 코스요리를 먹기로 했습니다

 

아이 둘은 빼고 8인으로 주문했어요

 

광어or우럭 중 선택으로 되어있었지만

8명이니 활어회에서 2가지 고르면 맞춰서 내주신다고 하셨어요

 

방어를 추천해주셔서 저희는 우럭과 방어를 선택했습니다

 

 

 

10시반부터 회먹으러 온 사람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손님이 저희밖에 없어서

정말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나갈때쯤엔 손님 바글바글...!!

 

 

이것저것 기본 상차림메뉴가 많이 나왔는데 

대가족이다 보니 사진을 못찍었네요

 

신선한 산낙지가 먼저 나왔어요

 

엄마의 취향저격...

산낙지 잘 못먹는 가족들도 왜인지 여기서는 잘 드시더라구요?

 

 

 

팔딱팔딱 살아 움직이는 생새우

너무 신선하니 회로도 바로 드셔도 된다고해서

두마리는 회로 먹고

나머지는 소금구이 했어요

 

완성 사진 없네요?..

사장님이 머리로 버터구이까지 완벽히 해주십니다

 

멍게 해삼 전복 개불도 나왔는데요

 

이거 멍게야 해삼이야? 물어봤는데

해삼이었고 멍게가 빠져있었어요

 

사장님이 어머! 해삼 깜빡했다 하시더니

해삼만 따로 갖다주시는게 아니라

저 세트를 한번 더 주시더라고요

 

감동..!

 

10시반부터 들어와서 낮술하며 사진찍다보니

사진이 다 없는 점이 아쉽네요

 

프로블로거 탈퇴하겠읍니다...

 

 

해물전도 나왔어요

이거 너무 맛있어서 아이도 너무 잘먹고요

 

결국 추가요금 내고 한 장 더 시켰어요ㅋㅋㅋ

 

안에 해산물도 가득 들어있고

바삭바삭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조개탕!

가리비부터 진짜 신선한 조개들 가득

국물도 찐해서 

낮술 안먹으려다가 안되겠다 한잔 해야겠다는 가족들 속출...

 

 

마지막으로 방어, 우럭이 나왔어요

전어는 서비스로 넣어주셨어요

진짜 신선하고 맛있더라구요ㅠㅠ

 

방어도 아직은 철이 아니지 않나 했는데

엄청 꼬숩고 맛있더라구요

 

2023 첫 방어ㅋㅋㅋ 성공적

 

매운탕도 먹은거같은데 기억도 없고 사진도 없고...

낮술이 이렇게 위험합니다...

 

10인 총 30만원으로 맛있는 식사했어요

 

 

강화도 가족여행 데이트 

신선한 횟집을 찾으신다면

분오어판장 바다호 추천합니다

 

 

#강화도 #강화도맛집 #분오어판장 #바다호 #강화도횟집 #강화도조개구이 #강화도가족여행 #강화도단체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