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방법 :: 핀번호가 도착했어요

필연 2021. 3. 8. 23:08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방법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방법

애드센스 10불이 넘어서 핀번호가 발송된다고 2월 18일에 연락이 왔었는데요.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 메시지가 떴었는데 다행히 잘 출발은 한 모양이더라구요! 잊고 지내다가 2주가 훨씬 넘은거같아서 우편함을 보니 역시 와있네요! 생각보다 일찍 도착한듯 싶습니다.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방법

중요정보 동봉! 뭔가 특별한 걸 받은 느낌이네요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방법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 방법

 

성질이 급해 막 뜯어보다가 이상하게 뜯기길래 다시 보니 모서리 부분 제거하라고 점선이 나있네요. 뜯기 좋은데 왜 안보고 막 찢었을까요; 핫핫

 

 

이렇게 오른쪽에 핀번호 6자리가 나오구요, 왼쪽에는 어떻게 핀번호를 등록하는지 나옵니다.

 

 

 

저는 애드센스에 들어갔는데 계정정보에 주소인증탭이 안보여서 찾다가 메인인 홈 에서 스크롤을 내리니 할 일으로 핀번호 등록이 있어서 여기서 쉽게 등록을 했습니다.

 

 

 

 

이제 100불을 넘겨서 구급을 지급받는 일만 남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