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경기도 연천 가을여행지 가볼만한곳 임진강 댑싸리공원 근교여행

필연 2023. 10. 17. 16:03

연천 캠핑장에 왔는데 분명 1시부터 입장이라고 했는데

근처 도로부터 줄이 너무 길어서 캠핑장 입장이 안되는거다...

 

#로하스캠핑

 

뭐지 뭘까, 무슨 줄이 이렇게 길까

아무리 인기 많은 캠핑장이어도 오늘 입실하는 캠핑장 줄은 아닌거같은데?

 

검색해보니 로하스캠핑장 바로 옆에 연천 임진강 댑싸리공원이 있었다

 

다들 여기 가려고 줄서있나봐!!

 

그래서 우리도 캠핑 둘째날 아침에 다녀와보기로 했다!!!

#로하스캠핑장근처가볼만한곳

 

경기 연천군 중면 삼곶리 422
입장료 무료, 주차료 무료

 

입장료도 없고 주차비도 없으니 편안한 마음으로 다녀올 수 있는 곳.

개천절 연휴 10월 2일에 다녀왔는데 10시쯤 도착하니 사람이 거의 없었다!

 

 

먹거리나 특산물을 파는 곳도 있었고 카페, 분식 꽤 눈길이 가는 곳이 많았다

우리는 올해 첫 붕어빵을 연천댑싸리공원에서 먹었고

캠핑와서 못먹을 줄 알았던 아이스커피를 여기 온 덕분에 마실 수 있었다

 

입구에 이렇게 양심우산이 준비되어 있다

빨강, 파랑, 노란색 우산이라 사진찍기에도 참 좋을 것 같았다

 

우리는 뜨겁 내리쬐는 햇빛에 정말 감사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안으로 들어와봤다! 아직 이른 시간이었는데도 사람이 많았다

그래서 사람 없는 쪽으로 사진을 찍으려니 이렇게 퍼렇다..

 

10월말쯤이면 정말 예쁘게 단풍이 들어있을 것 같다

 

아직 댑싸리가 전부 빨갛게 물들지는 않았고 점점 붉어지는중..

뒤쪽에는 파란게 많았지만 그래도 사진찍기에는 알록달록 너무 예뻤다!

 

이렇게 예쁜 곳일 줄 모르고 아침에 그냥 옷도 안갈아입고 와서 좀 아쉽...

예쁘게 입을걸!

 

인생사진 건질 수 있는 사진 예쁘게 나오는 연천 댑싸리공원

 

아기사진도 남겨보고, 가족끼리 같이 사진도 찍어보았다

우산을 소품으로 쓴다면 빨간색보다 노란색이 좀 더 화사하게 나오는 것 같다ㅋㅋ

 

내가 찍은 남편사진이 더 잘나옴... 언제나 그렇듯^^

이 곳에서는 깡통열차도 운영중이다

한사람당 3000원

 

다른 포스팅 보니 이용하는 사람들이 별로 없다고 했는데 내가 갔을때는 인기 폭발이었다

순서 안지키고 그래서 막 큰소리도 나고 그랬다;;

 

 

둘이 짝이 되어 타는 깡통열차라 남편은 타는 것을 포기.

나랑 아이만 함께 타게 됐다!

 

깡통열차는 10분정도 소요되는데 공원을 크게 돌며 예쁜 꽃을 편안하게 볼 수 있다

 

한참 돌며 꽃을 보는데 별안간 울먹이는 우리 애기..

왜우러.. 하니 "아빠가 없어서요..." 한다ㅋㅋㅋ

 

조금 달래주니 다시 행복해진 우리 애기

핸들 돌리며 신남...ㅋㅋㅋ 울던 애 맞냐고요

3~5살 아이들이 있다면 깡통열차 너무 좋아할 듯!

 

뱀이랑 벌이 나온다는 연천 댑싸리공원

뱀이 있나봐 하니 남편이 "어휴 그럼 11월에 와야겠다" 하더라

11월은 노뱀벌(November) 이니까 초ㅑ하하하 

 

한 대 때려도 되나요?

연천 댑싸리공원에서 사온 붕어빵 (2개 천원) 먹으며 캠핑장으로 다시 돌아왔다.

연천 로하스캠핑장에서도 차로 10분 소요되는 곳이니 근처 가볼만한곳 찾는다면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