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학개미의 주식투자

[바이온 주가전망] 두달만에 230%상승 어디까지 갈래?..

필연 2020. 11. 9. 09:53

 

 

 

 

 

바이온은 줄기세포치료제 제품개발 및 건강기능식품의 원료 제조판매, 화장품 제조 판매 및 부자재 생산, 자동차 부품 제조 판매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있다.

 

 

또 바이온은 줄기세포치료제 개발업체인 (주)미래셀바이오와 화장품 기계 개발 및 제작 업체인 (주)코스메틱스탠다드 지분을 보유하고있다.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미래셀바이오가 기술 특례상장 준비 돌입을 한다는 소식에 9월 최저점을 찍은 후로 소폭 상승했고 10월에 이 미래셀바이오가 100억 규모의 pre-IPO 기관투자 유치 완료 소식, 지속 및 상장 기대감에 계속 상승중인 종목이다. 

 



미래셀바이오의 지속 성장, 상장기대감이 지속됨과 동시에

11월 4일, 미래셀바이오가 아토피 질환 전임상 치료성과 국제학술지 게재한다는 소식에 또 상승.

52주 신고가 돌파하고 나흘째 상승중이다.

 

아토피 환자가 국내에 100만명, 세계적으로 1억명 이상이며 치료제 시장이 2027년 약 20조원에 달할것으로 전망된다.

이는 2017년 약 7조원의 아토피 시장규모의 약 세배 이상인것이다. 

또한 아토피 치료방법이 환경개선, 피부보습제, 국소적 스테로이드제, 면역조절제 등 다양하게 이용되고있으나 재발율이 높은 편. 줄기세포 아토피 치료제 효능 입증이 된 미래셀바이오의 관계사 바이온의 주가가 오르는건 어찌보면 당연한 결과 아닐까?

 

 

 

나의 투자 스토리를 써보자면..

750원까지 떨어졌고 최근 두달 사이에도 최저가가 970원이었다

나는 이 종목이 다시 살아날 가망성이 있을까 이제 의심하기 시작했었다

(대충 물려있는 종목이라는 뜻)

 

갑자기 상승세를 타더니 두달 조금 지난 지금

230%오른 2300원에 거래되고있다

이 글을 쓰는데 자꾸만 오른다... 

무슨일이야 정말.

 

심지어 52주 신고가를 매일 돌파..

 

이 행복한 차트도 정말 남얘기인게..

나는 이미 2년전부터 들고있던 종목으로

아직 원금까지 오려면 한참 남았다는거...

2년전 최고가에 산 사람 나야나^.^

 

 

내가 물려있는 종목만 아니었으면

이미 수익 짭짤하게 봤을텐데 너무 아쉽다. 

 

이미 2년이상 존버한거

앞으로 더 버텨줄 준비는 되어있다!

쑥쑥 오르렴,

 

내가 가진 종목이어서 더 그렇지만

아토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너무나 많기에,

줄기세포 아토피 치료제가 성공해서 

피부 고민인 사람들에게 행복이 오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