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맛집

2주만에 4키로 빠지는 겁나 쉬운 샐러드 레시피 공유

필연 2023. 10. 24. 13:11

 

 

2주만에 4키로가 빠지는 샐러드 레시피

영양만점 샐러드 만들기쉬운 레시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 너무 어려워요 

한끼는 샐러드를 먹자! 하고 만들어본 샐러드인데요

만들때 대용량으로 한번 만들어 3-4일정도 먹어요 

 

 

61 ->57kg까지 금방 빠져버린 왁왁샐러드에요

 

 

준비물 : 오이(필수), 토마토(필수), 양파, 파프리카, 올리브, 옥수수, 병아리콩, 닭가슴살, 치즈 등 냉장고에 있는 야채들

 

오이를 못드시는 분은 샐러리로 대체하셔도 돼요

샐러리가 더 어려운 채소이긴 한것같습니다만?..ㅋㅋㅋ

 

저는 오이, 대추방울토마토, 파프리카, 올리브, 옥수수, 모짜렐라보코치니(치즈볼)를 넣어 만들었어요

여기에 단백질 추가는 닭가슴살

탄수화물(+단백질) 추가는 병아리콩으로 하시면 됩니다

 

 

병아리콩은 물에 30분 이상 불렸다가 15분 삶아서 사용합니다

 

 

양파를 넣으면 맛은 좋은데 저는 점심에 회사도시락으로 먹는데 

속에서 계속 양파냄새가 올라와서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레시피에는 양파를 뺐어요

양파 좋아하시는분들은 꼭 넣으세요! 맛이 풍부해져요

 

 

모든 야채들을 이렇게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줍니다

칼질이 많이 필요한 왁왁샐러드입니다...

 

올리브도 넣어주는데요

올리브는 필수 재료는 아닌데 저는 살짝 짠맛이 있어서 넣으면 훨씬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제가 사용하는 블랙올리브는 마리오 블랙올리브입니다

다른 제품보다 덜짜고 가격도 좋아요!

4병에 만원초반대로 구매했습니다

 

옥수수는 콘옥수수를 사용했더니 불량의 맛이 나요...

너무 맛있음....

이정도는 다이어트 할 때 먹어도 괜찮더라고요ㅎㅎ

 

몇가지 안넣었는데도 풍성해보이네요!

 

 

올리브오일과 레몬즙을 넣어주고 소금으로 간을 해요

올리브오일은 데체코 올리브오일을 사용했어요

샐러드용으로 쓰기 좋은 오일입니다

 

두세바퀴 휘휘 둘러줬어요

 

소금은 천일염 넣었는데 본인의 입맛에 맞을 때까지 가감해주시면 좋아요

저는 올리브가 좀 짜서 아주 약간만 넣었는데도 맛 좋더라구요

 

대추방울토마토의 단맛을 확 올려주는 소금!

 

레몬즙도 두세번 쭉 짜줬습니다

 

 

2주만에 4키로가 빠지는 왁왁샐러드

막 섞어줍니다

 

왁왁샐러드 완성이에요 

대용량으로 만들었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퍼먹다보니 꼴랑 두끼 나왔어요...

야채 위주의 식단이라 양 조절 안하고 막 먹어요...

그래도 살 잘 빠져요

 

도시락 싸갈땐 위에 모짜렐라보코치니 치즈볼을 올려줬습니다

좀 더 포만감있겠죠

여기에 곡물식빵 하나 추가해서 점심으로 먹었어요

 

 

급하게 다이어트 필요하신 분, 

2주 빡세게 감량 도전해보실 분들께 

2주다이어트식단 살빠지는샐러드 왁왁샐러드 추천해요